멕시코 국제 패션박람회 INTERMODA는 라틴 아메리카 최대 규모의 패션 박람회입니다. 4일간의 박람회 기간동안 중남미 및 국제 패션 트렌드와 비지니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멕시코 국제 패션박람회 IM:INTERMODA

매년 1월과 7월에 열리는 중남미 최대 국제 패션박람회인 INTERMODA는 라틴 아메리카 최대 패션 비지니스 플랫폼으로 전세계 의류 제조업체, 디자이너, 유통업체 및 바이어를 비롯 약 1000개이상의 브랜드와 23,000명의 참과, 구매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자리입니다.

박람회 등록 및 입장

멕시코 과달라하라의 EXPO Guadalajara에서 열리는 이 박람회는 인터넷 사전등록과 현장등록을 통해 입장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사전 등록을 하는 경우 사전등록 후 메일을 통해 박람회 초청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초청장의 QR코드를 보여주면 현장등록과 동시에 입장 배지를 받을 수 있으며 입구에서 배지를 제시하면 입장 가능합니다.

인터넷에서 사전등록을 하지 못했을 경우 현장에서도 개인정보 입력과 함께 등록이 가능합니다.

중남미 최대 패션 비지니스 플랫폼 INTERMODA

INTERMODA의 패션위크는 의류 제조업체, 라이선스 유통업체, 도매・수입업체들이 혁신적인 비지니스를 창조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패션 트랜드 공유

또한 전시업체와 방문객들은 다양한 포럼과 레퍼런스를 통해 패션과 비지니스 전문가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패션 비지니스

다양한 이벤트

박람회장내 휴식공간

참관후기

멕시코 의류산업은 전체 GDP의 10%를 차지하는 중요한 산업입니다. 최근 몇 년간 글로벌 의류업체들이 멕시코 시장에 진출하며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H&M, Zara, Forever 21, Bershka, Oysho, Pull and Bear 등 패션 브랜드들이 멕시코에 진출 점포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Zara, Bershka 등의 의류브랜드들 월마트, Liverpool 등 유통업체 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메르카도리브레, 쉐인, 테무 등 중국 온라인 판매 플랫폼의 인기가 커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최근에는 중국 온라인 패션 사이트이자 멕시코 최대 패션어플리케이션으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쉐인이 멕시코에 의류 공장을 건설하는 계획을 발표함으로 멕시코를 비롯 중남미 의류 판매시장의 경쟁이 더 격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